메뉴 검색
이천시, SK브로드밴드와 농특산물 상생 협약 체결 박찬분 기자 2024-10-15 19:59:18



이천시 - SK브로드밴드 농특산물 상생 협약식(사진=이천시 제공)


[경기뉴스탑 이천=박찬분 기자]이천시가 SK브로드밴드와 손 잡고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에 나선다.


15일 이천시청 다올실에서 이천시와 SK브로드밴드는 지역 농특산물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천시 김경희 시장과 SK브로드밴드 박인서 제작본부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시의 우수 농특산물 개발 및 홍보, 판매를 목표로 상호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번 협약이 이천시에서 생산한 고부가가치 농산물 가공식품과 우수한 농축산물의 판로를 개척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SK브로드밴드와 함께 TV홈쇼핑을 통해 농업인과 기업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이천시도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의 박인서 제작본부장은 "B tv 케이블을 활용한 '지역상생 행복장터' 프로그램을 통해 이천의 우수 농산물이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농산물 판매 확대를 지원할 방안을 강조했다.


이번 협약은 경기 침체와 농산물 수요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 생산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천시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