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군포시, 산본도서관 개관 30주년 기념행사 개최 장동근 기자 2024-07-16 20:28:36




산본도서관 도서관캠프(사진=군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는 산본도서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712, 13일 양일간 기념식과 청춘만개 도서관 캠프를 열어 시민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13일에 열린 기념식에는 안동광 부시장과 김귀근 군포시의회 의장의 축사산본도서관 연혁보고다독자 시상식축하케이크 커팅식 등에 이어 크로스오버 국악팀「달려운」의 공연 으로 시민과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춘만개 도서관 캠프12일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운영되었으며 늦은 시간임에도 당초 대상인원보다 많은 60여명의 시민이 참석하였다. ‘청춘만개 도서관 캠프도서관에서 더 놀자라는 부제로 3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도서관 미운영시간에 박준 시인 북토크와 밤샘독서를 비롯하여 취미생활 배우기신청음악 듣기새벽댄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꾸며졌고 참여자 중 과반수 시민이 끝까지 남아 독서와 문화를 즐기는 시간을 보냈다.


도서관캠프 참여자들은 설문조사를 통해 도서관에서의 특별한 추억이었고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송원용 도서관장은 도서관 캠프에 참여한 시민들을 통해 독서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다산본도서관이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