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광주시, 세계관악컨퍼런스 개최 기념 광주사랑카드 소비지원금 지급 박찬분 기자 2024-07-04 17:50:16



광주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는 ‘2024 20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경기 광주’ 개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광주사랑카드를 결제하는 사용자에게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 형태로 소비지원금을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남한산성 아트홀 등에서 열리는 2024 20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의 성공 개최를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소비지원금은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메인콘서트가 열리는 오는 16일부터 광주사랑카드로 결제시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 형태로 지급되며 1인당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예산이 소진되면 지급은 종료된다.


지급받은 캐시백은 다음 결제 시 자동으로 우선 사용되고 유효기간은 1031일까지이다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하므로 기간 내 광주사랑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해야 한다.


이번 캐시백 행사에 소요되는 사업비는 경기도와 코나아이()가 체결한 경기지역 화폐 공동운영 대행 협약에 따라 코나아이()에서 소상공인 지원 등을 위해 조성한 14천여만원의 사회공헌 재원을 활용한다.


이와 관련 방세환 시장은 세계적인 연주자들이 참여하는 2024 20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에 많은 시민분들이 참여해 세계적인 수준의 연주를 즐기시길 바란다축제기간 동안 광주사랑카드로 소상공인 업소도 많이 이용해 소비지원금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핫이슈

기획특집

취재현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