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보건소, 제31회 세계금연의 날 기념 릴레이캠페인 실시
-
광주시, 무농약 쌀 생산단지 친환경 광역방제 추진
-
광주시, 2018년 제2회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행사 개최
-
하남시, 새내기 입학생 하복구입비 지원
-
하남시, 차고지외 밤샘주차 특별단속 실시... “주차질서 확립”
-
하남시, 세계 금연의 날 맞아 “금연 적극 홍보 나서”
-
고양시 덕양구보건소, 고양시 약사회, 거동 불편 저소득 어르신 위한 실버카 기증
-
“더위야 가라” 성남시 22곳 물놀이장 9일 동시 개장
-
성남시 사회적경제기업 간 나눔과 협업 추진
-
여주시 청소년 기자단 『아띠』 글 잘쓰는 멋진 청소년들
-
여주시금사면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 주민자치위원회 한자리에
-
여주박물관, 여주공감캘리 작품전 ‘명불허전’ 개최
-
이색적인 여주시 논그림 사업장 찾아
-
2018 여주시 성공창업 경진대회 시상식’성료
-
이천시, 산림‧농경지에 ‘돌발해충 공동방제’ 시행
-
이천시, 2018 상반기 해외시장 개척단 성과 높아
-
광주시 송정동주민자치위원회, 사랑 나눔 여름김치 담그기 실시
-
광주시 경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북적북적 꿈 ! 보따리」업무 협약 체결
- 최신뉴스더보기
-
-
- “결혼식 비용은 낮추고 특별함은 더하고”…수원시, 공공예식장 4곳 운영
- 수원전통문화관 안마당을 활용한 수원새빛뜰·행궁에서 전통혼례가 진행되고 있다.(사진=수원시)[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결혼 비용 부담과 획일화된 예식 문화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수원시가 공공시설을 활용한 맞춤형 예식장 운영과 청년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결혼 문화 정착에 나서고 있다.수원시는 광교..
-
- 부천시, 보훈단체장 간담회 개최…보훈 정책 발전방안 논의
- 조용익 부천시장과 보훈단체장이 간담회를 하고 있다.(사진=부천시)[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부천시는 지난 22일 시청에서 보훈단체장을 초청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보훈 정책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보훈 가족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보...
-
- 안산시, 화랑초 등굣길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사진=안산시)[경기뉴스탑(안산)=육영미 기자]안산시는 지난 22일 단원구 화랑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굣길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안산시와 화랑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와동통장협의회 등 60여 명이 참여해 지역사회가 함께 어린이 교통..
-
- 시흥시, ‘6년 연속’ 경기도 시군종합평가 우수 시군 선정
- 시흥시청 (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시흥)=육영미 기자]시흥시는 경기도가 주관한 ‘2025년 시군종합평가’에서 우수시군(장려)에 선정되며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성과로 시는 도가 지급하는 1억 원의 재정 인센티브를 확보했으며, 최근 6년간 총 19억 원의 인센티브를 받아 행정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경.
-
- 안양시, 러브버그 대발생 대비 ‘친환경 방제’로 선제적 대응
- 러브버그 대처요령 안내문(사진=안양시)[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안양시는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대량 발생하고 있는 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친환경 방제에 나서고 있다고 23일 밝혔다.시는 이달 초 러브버그 주요 발생 예상 지역인 관악산 일대 약 6,000㎡에 유충 단계의 개체수 저감을 위한 친환경...
-
- 과천시, 이륜차 소음‧불법 개조 집중 점검 나서
- 이륜차 합동단속(사진=과천시)[경기뉴스탑(과천)=장동근 기자]과천시는 지난 18일 별양동 일원에서 이륜차 소음으로 인한 주민 불편을 줄이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함께 이륜자동차 합동단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단속에는 과천시와 과천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참여했으며, 중앙로와 별양동 상가 주변 등...
-
- 군포시가족센터 개관 20주년 기념 ‘다(多)양한 가족 다(多)같이 가족어울림축제’ 성황… 5,554명 참여
- 가족어울림축제 (사진=군포시)[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가족센터는 지난 13일 군포시청 대회의실과 청사 외부 일원에서 개관 20주년을 맞아 ‘다(多)양한 가족, 다(多)같이 가족어울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시민과 가족 등 총 5,554명이 참여해 가족 친화적 지역사회 문화 조성과 다양한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