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환경기초시설 안전점검 모습=파주시 제공


[경기뉴스탑(파주)=이윤기 기자]파주시가 동절기에도 환경기초시설 안전점검을 철저하게 추진하고 있다.

파주시는 동절기를 맞아 지난 20181224일부터 1주일간 관내 환경기초시설에 대한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환경기초시설인 환경순환센터, 환경관리센터, 공공폐수처리시설을 대상으로 동절기 기온 저하에 따른 운영시설의 동파 방지 및 화재 예방, 노후 시설물 등을 점검했으며 일부 발견된 보완사항에 대해 즉시 보수를 실시해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또한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시설물 안전운전 교육을 실시했으며 특히 실외 작업자 건강을 위한 '한랭질환 예방가이드'를 배포해 한랭질환을 예방토록 적극 홍보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02 12:0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