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이상구 부시장=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윤기 기자]동두천시는 2019년 1월 1일자로 동두천시 제33대 부시장에 이상구 경기도 균형발전기획실 기획예산담당관이 취임한다고 밝혔다.
이상구 신임 동두천시 부시장은 1980년 3월 24일자로 공직에 입문한 이래 경기도 균형발전기획실 균형발전담당관, 행정관리담당관, 기획예산담당관을 역임하며, 2017년 만료 예정이던 ‘주한미군 공여구역 주변지역 등 발전종합계획’을 2022년까지 연장하였으며, 2018년 12월에는 ‘동두천 미군기지의 반환 전 수해예방공사 실시 소파합의’를 이끌어내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