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연천군 쌀연구회의 기탁모습=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쌀 연구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남토북수쌀을 기탁했다.
연천군 쌀 연구회는 2018년 재배 수확한 쌀 150포(포대당 10㎏)500만원 상당을 관내 불우이웃에게 전달해 달라고 군청 담당부서에 24일 기탁했다.
연천군 쌀연구회는 최고품질의 쌀(남토북수쌀)을 생산하고 소비자에 기호에 맞는 쌀을 생산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쌀 소비확대와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연천쌀 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매년 관내 불우이웃을 위해 쌀을 기증해 오고 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