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동두천시장애인복지관 송년축제 모습=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도두천)=이윤기 기자]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2018년 송년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동두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14일 복지관 강당에서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 해 온 분들을 초대하여 감사인사를 나누는 2018년 송년축제 ‘아름다운 우리들! 당신이 최고입니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축제는 한 해 동안 진행한 주간프로그램 발표회를 비롯하여, 우수이용인 표창, 축하공연 및 나눔 행사드이 진행되었으며, 경기복지재단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UCC 공모전’의 우수 동영상 시상식과 영상상영의 시간이 마련되는 등 행사에 참여한 모두가 기쁨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동인 관장은 “송년축제를 통해 복지관과 함께한 아름다운 사람들이 기쁨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고, 추워지는 날씨에도 마음이 채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