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주)건우 기부 모습=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윤기 기자]동두천시에서 추운 날씨에도 기부가 이어지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동두천시 송내동 소재 ㈜건우(대표 이동수)는 지난 5일 송내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기부금 50만원을 전달했다.
㈜건우는 차선도색, 실내건축, 인테리어 전문업체로 지역주민의 주거환경개선, 안전점검 등 적극적인 재능기부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다.
이동수 대표는 “부끄럽지만 나의 작은 나눔이 우리의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작은 불꽃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경기도공동모금회를 통해 송내동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배분될 예정이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