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연천군청=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이 2018 청렴도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연천군은 5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발표한 2018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에서 우수기관(2등급)으로 확정되어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국민권익위원회는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관련규정에 따라 공공기관별 청렴도 수준을 매년 평가해 공표하고 있으며, 올해도 612개 기관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해 1등급에서 5등급까지 부여하였고,

김광철 연천군수는 최근 4년간 청렴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전 직원 모두가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하며, 자긍심을 가지고 좋은 사람들의 평화도시 HI LOVE 연천군민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06 11:27: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