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랑의 김장 나눔 모습=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남양주시그린농업대학 총동문회는 지난 27일 농업기술센터에서 함께하는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동문회 회원 50여명이 참여했으며, 남양주시 농업인들이 재배한 배추 500포기, 350개 분량의 김장김치를 담가 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권순직 농업기술센터소장은 회원들이 정성들여 담근 김장 김치가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28 13:53: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