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1사 1경로당 협약식 모습=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이 1사(社) 1경로당 합동 협약식 행사를 가졌다. 연천군 노인회지회(지회장 유봉춘)에서는 지난 11월 21일 연천군 종합복지관소강당에서 1사 1경로당 협약식을 합동으로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연천군수를 비롯한 연천군노인지회장, 협약을 체결하는 경로당 회원 및 임직원, 협약사업체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내용 설명 및 협약식 체결, 인사말씀 순으로 진행되었다.
결연내용으로는 ▲연천읍 동막1리 경로당과 연천군산림조합, ▲현가리 경로당과 연천문화원, ▲늘목간파리 경로당과 ㈜숭실유지, ▲휴먼시아아파트와 푸드뱅크, ▲노곡1리 경로당과 새마을부녀회, ▲석장리 경로당과 ㈜켐스필드코리아로 경로당 6개소와 6개 사업체 및 단체가 결연을 협약했다.
이날 김광철 군수는 “우리지역 어르신들의 대표적 휴식공간인 경로당에 아낌없는 봉사와 지원을 약속해준 6개의 협약기관인 기업 및 사회단체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협약을 통해 경로당 후원 및 유대가 더욱 활성화 되어 지역 내 사회공헌에 참여하는 기업이나 단체 후원자가 더욱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