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워크숍 참석자들<사진:남양주시>


[경기뉴스탑(남양주시)=이윤기 기자]남양주시가 효율적인 복지 체계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남양주시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12일의 일정으로 충남 태안군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리조트에서 보건과 복지, 고용등 민관 공공서비스 담당자 80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 복지 실천전략 통합 워크숍을 갖고 지역 실정에 맞는 핵심 분야별 실천전략 마련 방안을 논의했다.

 

워크숍에서는 공공서비스 연계협력 방안 지역 돌봄서비스 강화 방안 공공과 민간의 효과적인 사례관리 방안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주민참여 방안 등 핵심 분야별 브레인스토밍이 진행됐다.

 

특히 각 분야별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서로 알지 못했던 부분을 공유하고 화합하는 자리로 이어져 파트너십을 더욱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워크숍을 담당한 남양주시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에서 논의된 내용들을 기반으로 더 발전시켜 시민들이 체감하는 복지와 취약계층들의 자립을 위한 효과적인 복지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12 11:38: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