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로당 어르신들, 수박 드시고 초복 더위 이겨내세요<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진식)는 지난 17일 초복을 맞아 관내 8개 경로당을 찾아 수박을 전달하며,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인사를 드리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생연1동은 이번 경로당 방문을 통해 폭염대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수박을 전달하며 안부 인사를 전했다. 또한 경로당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도록 격려했다.

류주희 생연주공아파트 경로당 회장은 바쁜 일정과 무더위에도 경로당을 찾아 안부를 묻고, 불편사항에 귀 기울여주는 행정복지센터에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박진식 생연1동장은 정성으로 마련한 과일이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르신들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는 맞춤형 복지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8 11:4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