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금연 홍보 체험관 진행 모습<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군보건의료원은 오는 16일과 17일 대광중학교, 전곡고등학교에서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한 금연 홍보· 체험관을 운영한다.
올해 2018년 세계 금연의 날을 기념하여 WHO(세계보건기구)에서 정한 ‘흡연, 스스로를 죽이고 타인도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흡연을 사전에 예방하고 건전한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839-4074)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