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정부2동 어르신 성악교실<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2동 통장협의회(회장 노승범)는 지난 525일부터 동화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과 함께하는 성악교실을 진행했다.

 

이번 어르신 성악교실은 지금까지 약 1개월 동안 김현주 강사와 함께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에 진행해 왔다.

 

노승범 통장협의회장은 성악교실이 어느 노래교실보다 흥겨워 어르신들의 호응도가 높다앞으로 관내 어르신들이 많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우종모 의정부2동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평생교육을 위한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 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7 12:43: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