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의정부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사진제공 : 의정부시>
의정부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9일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 및 감염병 예방을 위해 지역 내 취약지역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의정부3동 중앙생활권2구역 재개발 구역은 대부분이 이주하여 빈집이 많아 방역활동을 소홀히 할 경우 감염병 발생 및 위생 악화 우려가 있어 더욱 방역활동에 총력을 기울였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강대석)은 “지역주민들에게 건강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감염병에 걱정 없는 의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