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여름꽃 식재 모습<사진제공:구리시> 

구리시 수택2(동장 풍기성)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620() 벌말로, 이문안로 등 관내 주요 도로변의 가로 화분 및 화단에 여름꽃을 식재하는 행사를 가졌다.

 

부쩍 다가온 여름을 맞아 환경 정화 및 쾌적하고 화사한 거리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한 이날 행사에서는 수리시 수택2동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등 기간단체 회원 및 주민센터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마가렛, 버베나, 메리골드 등 다채롭고 아름다운 여름 꽃 3,600여 본을 식재하였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쓰레기 무단 투기가 상습적으로 발생하는 지역에 대한 정화활동을 병행하여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에도 만전을 기했다.

 

풍기성 수택2동장은 본격적인 여름철 더위를 앞둔 시민들이 싱그러운 계절 꽃을 보며 상쾌한 마음으로 여름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1 10:18: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