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의정부시 솔로몬 봉사단 봉사 활동 전개<사진제공:의정부시>
지난 4월 7일 발대식을 개최한 의정부에 거주하는 미혼남녀로 구성 된 솔로몬봉사단이 지난 26일 의정부자원봉사센터 3층 사랑방에서 30여명의 봉사단원이 참석한 가운데 첫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봉사는 양말인형 만들기로 사랑을 실천하는 강사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완성된 인형은 장애인 기관에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 봉사단원은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