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동두천시보건소, 통합건강증진 캠페인<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보건소는 지난 16일 신한대학교 동두천캠퍼스 재학생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통합건강증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문 인력들이 직접 찾아가 ▲비만 및 영양상담 ▲구강보건상담 및 칫솔질 교육 ▲혈압·혈당 체크 및 관리 등을 실시했으며, 재학생 및 교직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건강생활 실천을 돕기 위해 통합건강증진 홍보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승찬 보건소장은 “평소 보건소 방문을 어려워하는 젊은 세대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쉽게 건강증진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