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동두천시보건소, 통합건강증진 캠페인<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보건소는 지난 16일 신한대학교 동두천캠퍼스 재학생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통합건강증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문 인력들이 직접 찾아가 비만 및 영양상담 구강보건상담 및 칫솔질 교육 혈압·혈당 체크 및 관리 등을 실시했으며, 재학생 및 교직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건강생활 실천을 돕기 위해 통합건강증진 홍보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승찬 보건소장은 평소 보건소 방문을 어려워하는 젊은 세대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쉽게 건강증진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17 12:4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