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와부읍 백천사 경로잔치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기형)는 지난 9일 관내에 있는 백천사(무구 주지스님)에서 500여명의 어르신을 초청한 가운데 건강을 기원하는 경로잔치를 열었다.

 

백천사에서는 매년 5월 경로잔치를 열고 있으며 올해에도 500여명을 초청해 음식을 대접했다.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밴드에 맞춰 춤과 노래도 부르고, 노래자랑에도 참여하며 흥겨운 하루를 보냈다.

 

무구주지스님은 부처님께서도 밥 한 끼 대접하는 것이 가장 큰 공덕이라 하였다.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 기쁘다.”고 전했다.

 

김기형 센터장은 매년 우리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이렇게 성대한 노인잔치를 마련한 백천사 무구스님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백천사에서는 이번 노인잔치를 위해 셔틀버스로 절과 읍민회관을 오가며 어르신들을 모셔왔고 각 마을 이장님들도 한마음이 되어 어르신들을 위한 차량봉사로 500여명의 어르신들이 불편 없이 잔치에 참석 하도록 하는 등 어른들을 공경하는 읍 주민들의 따뜻하고 정성어린 경로효친사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10 11:1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