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도시민과 농업인이 상생,협력하는 도시농업한마당 모습<사진제</span>공:남양주시>

양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권순직)는 농업농촌의 가치 향상과 도시민과 농업인이 상생 협력할 수 있는 기회 마련을 위하여 오는 51일부터 4일까지 도시농업한마당행사를 농업기술센터 내에서 개최한다.

 

행사기간 중에는 유기농 시민텃밭 공개강좌와 야생화전시, 마스터가드너 활동보고, 도시농업 사진전, 꼬마농부 텃밭모종심기, 생활개선회 체험존(천연염색, 컵케이크, 압화체험), 그린대 농부장터, 봄꽃시장 등 다양한 전시와 문화공연을 준비했다.

 

도시농업한마당행사를 통하여 슬로라이프 도농복합도시인 남양주시를 홍보하고 농업농촌의 가치향상을 통해 도시민과 농업인이 함께 공유하는 기회의 장으로 활용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권순직 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농업농촌의 중요성을 도시민과 농업인이 공감하고 도시농업과 치유농업을 통해 모든 시민들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01 10:2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