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신곡1동 발곡고 즐거운 통학길 조성 사업 참가자들<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시 신곡1동 행정복지센터는 425일 신곡1동 청소년지도위원회, 동 주민센터, 발곡고 학부모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발곡고등학교 등하굣길 주변에 꽃길을 조성하였.

 

이날 동일로454번길 일원인 신곡동 둔배미 마을 입구 굴다리를 지나면서부터 시작되는 등하굣길 우측 도로변 휀스, 학교 정문 및 담장에 이르기까지 약 300m 정도의 거리에 꽃 화분을 설치하였다.

 

꽃 화분에는 완연한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하고 화려한 색감의 봄꽃 웨이브 페튜니아 2(보라, 핑크) 420본을 식재했다.

 

홍정길 자치민원과장은 이번 꽃길 조성으로 학생들의 학교 가는 길이 조금 더 안전하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신곡1동의 자연친화적이고 아름다운 꽃길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앞으로 발곡고등학교 교사와 학생들이 돌아가며 꽃 화분에 물 주기 및 주변 청소 등 사후관리를 자발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26 13:4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