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공직자 힐링문화 체험 참가자들<사진제공:고양시>

고양시 일산서구는 지난 24일과 25일 용인자연휴양림, 광주 화담숲에서 공직자 힐링 문화체험을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방선거, 결산 준비 등으로 업무 추진에 노고가 많은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직원들의 참여가 또 다른 스트레스가 되지 않도록 휴식과 체험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됐다

 

일산서구청장은 이번 힐링 문화체험이 업무 추진과정에서 발생하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치유하고 긍정적 에너지를 얻을 기회가 되길 바라며 재충전한 심신으로 주민이 행복한 일산서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26 11:34: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