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백경현 구리시장, 금융기관장들 만나 갈매신도시 금융기관 입점 협조 구해<사진제공 : 구리시>
백경현 구리시장은 4월 24일(화) 오후 3시 구리시청 3층 시장실에서 관내 금융기관장들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모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백경현 시장은 조속한 시일 내에 갈매 신도시에 금융기관이 입점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했다. 갈매신도시는 지난해 입주가 시작된 이후 꾸준히 입주민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시 내에 금융 기관이 전무하여 입주민들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