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시, 대한전문건설협회 안양시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받아 - 협의회, 매년 십시일반 성금 마련해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3-12-20 19:42:22
기사수정



안양시가 지난 19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안양시협의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받았다./왼쪽에서 세번째 장영근 안양시부시장_네번째 박병춘 협의회장(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똥근 기자]안양시는 지난 19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안양시협의회(회장 박병춘, 이하 안양시협의회)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안양시협의회는 매월 납부하는 회비에서 협의회 운영비 등을 아끼고 절약해 성금을 마련하고 매년 어려운 이웃이 꿈과 용기를 잃지 않도록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전날 장영근 안양시 부시장실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서 박병춘 안양시협의회장은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올해도 전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건설업체도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장영근 안양시 부시장은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성금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안양시협의회의 성금 기탁 소식에 최대호 안양시장은 “지역건설업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잘 전달되도록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안양시협의회는 2001년 3월 설립되었으며, 관내 480개 업체가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0 19:42: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