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안테나숍 연말 감사제 진행 - 경기도 광주 로컬푸드, 김포 로컬푸드에서 연말감사제 진행 : 12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 6차 인증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추첨하여 포인트 지급
  • 기사등록 2023-12-05 09:12:22
기사수정



연말 감사제 포스터(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가 연말을 맞이해서 한 해 동안 6차산업 인증제품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6일부터 12일까지 감사제를 진행한다.


‘안테나숍’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파악해 시장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일종의 테스트마켓으로 주요 판매제품은 쌀국수, 장류, 즙류, 유지류, 잡곡, 꿀, 차류 등 경기도에서 나고 자란 농산물로 만든 제품들이다.


진행 지점은 경기도 광주 로컬푸드, 김포 로컬푸드(본점, 아울렛점) 이고, 3만 원 이상 구매해 영수증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은 뒤 응모해 당첨되면 최대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6차산업 누리집(http://www.경기6차산업.com)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인트는 각 로컬푸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지만 현금으로 교환은 불가하다. 포인트 지급은 직매장 회원일 경우에만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고, 구매 현장에서 회원가입도 가능하다.


안영은 경기농촌융복합지원센터장은 “올 한해 안테나숍과 6차산업 인증제품을 이용해 주신 소비자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이 찾아와 주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05 09:12: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