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저소득층 노인 지원 기금 마련 바자회 ‘모아장터’(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 노인복지관은 23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저소득층 노인 지원 기금 마련 바자회 모아(More) 장터를 개최했다.


광주시 노인복지관이 주관하고 관내 지역업체 및 유관기관에서 후원한 이번 바자회는 의류화장품생활용품먹거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했으며 행사 참여자에게 증정품(신발&유리컵)을 나눠드려 어르신 및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이번 행사는 칸마트홈앤데코㈜가온스위트코리아 등 많은 후원업체의 지원과 참여로 진행돼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으며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관내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상복 노인복지관장은 이번 바자회는 지역의 소외된 저소득층 어르신을 돕고 소중한 자원의 재활용 기회를 마련하고자 개최했다이번 행사로 어르신들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신 관내 업체 및 유관기관에 깊은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방세환 시장은 이번 바자회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문화의 확산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지역 내 다수의 기업과 연계해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공동사업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23 10:4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