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수능 수험생을 격려·응원(사진=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이하: 여가교위) 김재균 위원장(더민주, 평택2)과 위원들이 내일 시행되는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여가교위 회의실에서 수능 수험생을 격려·응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김재균 위원장은 “많은 수험생이 자신만의 꿈과 목표를 가지고 내일 수능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 왔을 것이다”라며,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아쉬움 없이 수능을 멋지게 마무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여가교위 위원들도 “그동안 수능을 대비해 열심히 준비해 왔을 모든 수험생과 이들을 지원해 온 가족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며, “수능은 시작도 끝도 아닌 삶의 여정의 과정일 뿐이며, 여가교위는 누구보다 빛날 수험생 여러분의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여가교위는 김재균 위원장을 비롯하여 서성란 부위원장(국힘, 의왕2), 조용호 부위원장(더민주, 오산2), 김진경 위원(더민주, 시흥3), 국중범 위원(더민주, 성남4), 정윤경 위원(더민주, 군포1), 이애형 위원(국힘, 수원10), 김정호 위원(국힘, 광명1), 김영기 위원(국힘, 의왕1), 조희선 위원(국힘, 비례), 양우식 위원(국힘, 비례), 장민수 위원(더민주, 비례) 총 12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5 20:2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