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부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작품전시 및 발표회 개최 - 문화강좌 수강생들 재능과 솜씨 마음껏 뽐내며 주민과 화합
  • 기사등록 2023-11-14 09:49:28
기사수정



부곡동 작품전시 발표회(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부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승재)는 지난 11일 부곡동주민자치센터에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전시마당에서는 예쁜글씨 POP, 색연필 디자인, 캘리그라피, 수채화, 유화, 서예반 수강생들이 문화강좌를 통해 배운 기량으로 만든 작품을 전시해 지역주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또 공연 발표마당에서는 통기타, 가요교실, 색소폰, 댄스로빅, 다이어트로빅반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끼와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해 관람을 위해 참석한 주민 250여 명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이끌었다.

 

임승재 주민자치위원장은 "알차고 다채로운 문화강좌와 행사를 기획하고 다양한 문화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들을 만족시키는 주민자치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한 해 동안 노력한 성과를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뜻깊은 행사를 준비한 주민자치위원회와 수강생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주민자치 활성화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4 09:4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