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증가하는 갈등 양상과 이웃 간의 갈등 해소 방법’ 민주시민교육 포럼 개최 - 11.1.(수) 오후 2시 ~ 4시, 평택시 안중읍행정복지센터 진행 : ‘증가하는 갈등 양상과 이웃 간의 갈등 해소 방법’ 주제 민주시민교육 포럼 - 구글폼(https://forms.gle/AbuVAqFfMrbAZct26) 접속 후 참석 신청
  • 기사등록 2023-10-24 08:49:14
기사수정


‘2023년 경기도 민주시민교육 인식개선 포럼’  포스터(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11월 1일 평택시 안중읍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경기도 민주시민교육 인식개선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증가하는 갈등 양상과 이웃 간의 갈등 해소 방법’을 주제로 생활 속 갈등 해결 사례를 공유하고 갈등 해결 방법에 대해 논하는 자리로, 참석을 희망하는 경기도민 누구나 온·오프라인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포럼은 전형준 한국갈등해결센터 이사의 기조강연으로 포문을 연다. 평택시 이웃분쟁조정센터의 소태영 센터장이 좌장으로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며, 패널로는 박지호 한국갈등해결센터 이사, 이미영 평택시 이웃분쟁조정센터 사무국장, 이재홍 한국층간소음관리협회 회장, 황인웅 한국갈등해결센터 이사가 참석해 실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갈등 해결사례들에 대한 주제를 발표하고 갈등해결 방법에 관한 열띤 토론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모집 홈페이지와 사전 참가신청 양식(https://forms.gle/AbuVAqFfMrbAZct26)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일 유튜브 접속 후 ‘평생교육 1번가’를 검색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4 08:49: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