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23 제7회 북 페스티벌’(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는 지난 22일 시청 다목적광장에서 ‘2023 7회 광주시 북 페스티벌을 성료했다.


광주시립도서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로 동심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3년 만에 개최됐으며 다양한 독서 관련 체험행사 및 문화공연 등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특히광주문인협회광주교육도서관학교도서관작은도서관지역서점다문화지원센터 등 여러 유관기관이 참여해 예년보다 한 층 규모가 커졌다.


체험 부스에서는 한 책 컬러링동심놀이도서교환전 책보고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으며 스탬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해 혜택을 선사하는 등 행사 부스에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또한푸드트럭과 함께 시민들이 돗자리텐트를 가져올 수 있는 북 쉼터 공간을 마련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축제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기념식은 코리아 주니어 빅밴드의 관악공연을 시작으로 행복광주 독서마라톤 우수 참여자들을 위한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를 기원하는 타올 퍼포먼스로 마무리됐다.


방세환 시장은 책 읽기 좋은 계절깊어가는 가을에 책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는 추억의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독서문화행사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3 10:4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