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국제로타리3600지구 덕소로타리클럽 후원품 기탁식(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국제로타리 3600지구 덕소로타리클럽(회장 강병수)에서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참치캔 선물세트, 라면, 김 세트 각 3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된 식료품 세트는 오는 25일 추석 맞이 행복 꾸러미로 구성돼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덕소로타리클럽 강병수 회장은 “해마다 명절에 소외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라며 “회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취약계층이 추석 명절의 따뜻함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성기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덕소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00지구 덕소로타리클럽은 우수청소년 장학금 전달, 주거취약계층 연탄 지원, 소아마비 아동 치료비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나눔 활동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1 22:5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