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용익 부천시장,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로 소비촉진 나서 - 강남시장, 소사종합시장, 부천자유시장 방문해 현장고충 청취·격려 - KB국민은행 경인지역그룹’ 강남시장에서 3,000만원 상당 추석물품 구매로 힘 보태
  • 기사등록 2023-09-21 10:17:57
기사수정



조용익 부천시장이 2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방문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 상인들과 덕담을 나눴다.(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ㅂ(부천)=육영미 기자]조용익 부천시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0일 강남시장, 소사종합시장, 부천자유시장을 찾아 추석 명절 물품을 구매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물가상승과 고금리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촉진하고 유통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조용익 시장은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덕담을 나누고 시장 내 점포를 방문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직접 추석 명절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했다. 또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로 수산물 소비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고충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KB국민은행 경인지역그룹(대표 노인기)도 강남시장에서 3,000만원 상당 추석물품을 구매해 온정의 손길을 더했다. 구매한 물품은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소외계층 5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물가상승으로 가계 부담이 커져 힘든 시기이지만 많은 시민들이 맛있는 먹거리와 따뜻한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을 방문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1 10:17: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