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4일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과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입주민들의 민원을 현장 점검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4일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과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입주민들의 민원 요청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현장 출동에 나섰다.

 

 해당 민원은 8월 31일 장암동 현장 시장실을 통해 접수됐다. 김동근 시장은 입주민들의 요구사항이 있는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자 현장 출동에 나섰다.

 

 이날 현장 출동에는 아파트 입주민 10여 명과 관계 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해 현장 확인 전 아파트 입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요청사항으로는 중랑천 제방 산책로 확장, 신곡동으로 이어지는 인도교 설치 및 의정부역 GTX-C 신규 승강장 설치 등이 있었다.

 

 의견 청취 후 중앙생활권 3구역 중랑천 제방 산책로와 의정부3동 중랑천 인도교 개설 요청 구간까지 도보로 이동하며 민원 현장 사항을 세심하게 살폈다.

 

 민원 현장을 둘러본 김동근 시장은 “현장에 직접 와서 보니 시민들의 소리가 더욱 체감된다”며, “민원 사항에 대한 면밀한 현장 확인과 적극적인 부서별 검토를 병행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5 22:5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