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센터)가 2023년 경기도 내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 컨설팅에서 ‘우수’ 결과를 받았다.

 

이번 컨설팅은 발굴 및 연계, 서비스 지원, 서비스 성과, 기관 운영 영역에 대해 이뤄졌다.

 

꿈드림센터는 ▶사례관리자를 통한 지속적인 사례 관리 노력 ▶담임제 사례 관리를 통한 상담 지원 ▶저연령 학교 밖 청소년 대상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 운영 ▶자립역량 성과 및 자기 계발 성과 연결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최인화 센터장은 “이번 컨설팅에서의 우수한 성과는 행복한 꿈드림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이 꿈드림센터를 통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왕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는 포일어울림센터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9~24세)의 개별 욕구를 파악해 학습, 자립, 활동, 상담, 복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터 및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의왕시꿈드림센터(☎031-347-1334)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8 18:0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