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왕림이팝아트홀에서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클레식 공연 .. 장애·비장애인이 선율로 하나 된 시간
  • 기사등록 2023-08-22 19:53:51
기사수정

 

 

김성제 의왕시장이 19일 왕림이팝아트홀에서 열린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회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19일 왕림이팝아트홀에서 ‘예술이 팝팝 데이’ 사업의 일환으로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우리들의 시간’ 클래식 공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대표 이혜숙) 주관, 장애인부모회(회장 맹순영)가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문화 취약계층인 장애인들에게 클래식 공연 관람과 작곡가 인물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장명근 지휘자가 이끈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인생은 아름다워’, ‘파란 마음 하얀 마음’ 등 10곡을 연주해 아트홀을 가득 채운 100여 명의 장애인과 비장애인 관객들에게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선사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오늘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하며 시민 모두 음악으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화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2 19:53: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