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송민준·아나운서 김가영, 파주시 홍보대사로 뛴다
  • 기사등록 2023-08-09 21:11:19
  • 기사수정 2023-08-09 21:11:58
기사수정



가수 송민준·아나운서 김가영 홍보대사 위촉식(사진=파주시 제공)


[경기뉴스탑(파주)=이윤기 기자]파주시는 9일 가수 송민준, 아나운서 김가영, 유튜버 이한길 교사, 가수 김성대 등 4명을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하고, 가수 김대훈과 서향 등 2명을 재위촉해,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번에 위촉된 파주시 홍보대사는 앞으로 2년간 각종 문화행사와 축제, 홍보물 제작 등에 참여하며 파주시를 대내외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개인 유튜브 채널, 누리 소통망(SNS) 등 다양한 매체에 파주시를 홍보하고, 파주시 공식 누리 소통망(SNS) 채널과 협업하며 대외적으로 파주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게 된다.

 

신규 위촉된 가수 송민준은 파주 출생으로 ‘티브이(TV)조선 미스터트롯2’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현재 전국 투어를 하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엠비시(MBC) 기상개스터이자 아나운서인 김가영은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3>, <다시 피는 인생> 등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최다 조회수 767만 명을 기록한 파평초 교사이자 유튜버 이현길은 학생들과 함께 케이팝(K-POP) 댄스 챌린지 영상 등을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며 주목받고 있다. 가수 김성대는 장단콩 축제, 파주읍 봉황축제 등 파주에서 주최하는 행사에 다수 참여하며 파주를 알리는 데 노력하고 있다. 재위촉된 가수 김대훈과 서향도 각종 축제 현장 등에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해왔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분들을 파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파주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려나가는 홍보대사로서의 활약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9 21:11: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