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신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양음식 나눔(사진=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 신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승주·신영옥)는 8일 신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말복을 앞두고 무더위에 취약한 저소득층분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보양음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닭과 배추 등을 손질하고 직접 끓인 육수에 한방 재료로 속을 가둔 채운 삼계탕 및 김치, 과일, 건강음료 등을 정성껏 준비해 관내 취약계층 70가구에 전달했다. 


더욱이 관내 봉사단체 회원들의 참여와 협의체 위원들이 십시일반 밭에서 직접 키운 채소와 한방재료 등을 보태면서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신영옥 민간위원장은 “계속된 집중호우와 폭염으로 저소득층의 건강이 우려돼 말복을 앞두고 보양음식인 삼계탕 및 건강음료 등을 준비했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영양 가득한 보양음식을 드시고 찜통 같은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주 공공위원장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과 행사에 도움을 주신 봉사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으로 지역사회 문제를 함께 해결해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8 13:4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