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남시 미사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수제버거 전문점 ‘미사리버-거’와 지역사회 나눔 협약식 개최
  • 기사등록 2023-07-06 16:25:37
기사수정

 


지역사회 나눔 협약식 (1사진=하남시 제공)


[경기뉴스탑(하남)=박찬분 기자]하남시 미사3동 소재 미사리버-거 본점(대표 김주은)은 지난 7월 3일(월) 미사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지역사회 나눔」협약을 체결하였다.


미사리버-거 본점은 풍산동에 소재한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금번 협약을 통해  관내 거주하는 아동급식 대상자와 동반 가족1인에게 전 메뉴를 무상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김주은 대표는 구리시에 분점 1개소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구리시 분점도 해당 지역에서 동참 해 더 의미가 크다. 앞으로 미사3동을 시작으로 향후 인근 동 아동급식 대상자까지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주은 대표는“아동급식카드를 가져와 식사를 해결하는 아동들을 보며 내가 가진 재능으로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 금번 나눔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저소득 아동의 결식예방을 위해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철용 민간위원장은“지역의 어려운 아동에게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셔서 큰 감사를 드린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결식 아동의 영양 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06 16:25: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