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IFAN 영화제’, 부천페이·배달특급과 함께 즐기세요! - BIFAN굿즈샵에서 부천페이 결제 가능·배달특급 지류쿠폰 등 제공
  • 기사등록 2023-06-28 20:18:29
기사수정



 


부천페이(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기간(6.29.~7.9.) 동안 BIFAN굿즈샵에서 경기지역화폐 ‘부천페이’ 결제가 가능해진다.

 

축제기간동안 한시적으로 부천페이 결제를 허용함으로써 영화제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편익을 제공하고, 부천페이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함이다.

 

또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부천시청앞 잔디광장에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배달특급 앱에 회원가입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비치백, 지류쿠폰 등 다양한 홍보물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달특급’은 광고비가 없고 1%의 중개수수료로 운영하는 공공배달앱으로 부천페이로 결제 시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부천시 생활경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축제와 연계한 ‘부천페이’와 ‘배달특급’ 활성화 홍보로 시민 참여를 유도하여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상생 소비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8 20:18: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