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모락모락 꾸는 꿈’축제 성공적 개최 - 오전동 모락공원에서 공연·전시회·리마켓·홍보부스 열어
  • 기사등록 2023-06-27 11:25:26
기사수정

 


모락모락꾸는꿈(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는 의왕시 오전동 모락공원에서 열린 ‘제3회 모락모락 꾸는 꿈’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열린 이번 축제는 오주밴드, 아랑고고장구, 팬플룻 동아리의 다채로운 무대와 행복방위대의 버스킹 공연으로 막이 올랐다.

 

메인 프로그램으로 오전동 주민 13팀의 노래자랑 무대가 이어졌으며,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남자라는 이유로’를 부른 양주형씨가 우승을 차지해 우승상품 세탁기의 주인이 됐다. 이어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부른 김선순씨와 ‘휠훨훨’을 열창한 조재학씨가 2등과 3등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행운권 추첨 경품 및 대회 상품을 소상공인 매장의 제품으로 채웠으며, 플리마켓과 홍보부스를 운영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를 제공했다.

 

오전동 주민자치회 이영종 회장은 “오전동의 대표적인 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이번 축제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소상공인과 오전동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올가을에 개최될 ‘제4회 모락모락 꾸는 꿈’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7 11:2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