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후석 행정2부지사, ‘제98회 고양포럼’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필요성 강조 - 오후석 행정2부지사, 고양특례시 경제인 연합회 초청 ‘제98회 고양포럼’ 토론회 발제자로 나서 .. 경기북부특별자치도의 성공적 출범과 고양특례시의 상생발전을 위한 비전과 청사진 제시 - 오 부지사, “도민 의견 경청하고 공감대를 확산해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절차를 조속히 밟아 나가겠다” 밝혀
  • 기사등록 2023-06-20 08:53:01
기사수정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19일 고양특례시 사과나무의료재단에서 열린 고양특례시 경제인 연합회 주관 제98회 고양포럼에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19일 고양특례시 사과나무의료재단에서 열린 고양특례시 경제인 연합회 주관 제98회 고양포럼에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고양특례시 경제인 연합회는 고양특례시 관내 기업인, 소상공인들의 경제 활동 편의와 복지를 위해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 단체로 최근 고양 경제자유구역 지정 등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토론회에는 오후석 행정2부지사, 심상정 국회의원, 이용우 국회의원, 이상헌 고양특례시 경제인 연합회 회장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오 부지사는 이날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출범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과 기대, 열망이 크다”라며 "경기북부 유일한 특례시인 고양특례시와 함께 대한민국의 신성장동력으로 발돋움할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에 힘을 모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토론회를 주관한 고양특례시 경제인 연합회 이상헌 회장은 "경기북부특별자치도에 대한 미래와 비전을 읽을 수 있었고, 고양특례시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0 08:5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