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6월 17일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경기도발달장애인가족 체육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김동근 의정부시장은 6월 17일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경기도발달장애인가족 체육대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발달장애인스포츠연맹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부모회 경기도지회 및 의정부시지부 주관으로 열렸다. 경기도 내 20개 한국장애인부모회 지부 회원과 자녀 등 1천여 명이 슐런, 훌라후프, 디스크 골프, 킨볼, 이어달리기 등 5개 종목의 경기에 참여했다. 또한 식전 행사로 발달장애인 드론 시연, 발달장애인 성악 및 한국장애인부모회 의정부시지부의 라인댄스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김동근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앞으로도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의 입장에서 세심한 장애인 복지 시책을 지속해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승부도 좋지만 서로 이끌어주고 손잡아주는 따뜻한 모습 또한 볼 수 있는 대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민선 8기 의정부시는 누구나 차별 없이 행복할 권리가 있는 장애인이 행복한 도시라는 정책목표 아래 다양한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공약사항을 계획·실행 중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9 23:1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