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 청년토론회 (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 노사민정협의회가 평택 청년지원센터 ‘청년쉼,표’, ‘평택청년네트워크’와 협업하여 지난 10일 평택시 장당 노동자복지회관에서 평택 거주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평택 청년들의 일자리/주거/문화/권리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평택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향후 평택 청년정책 관련 사업 등 수립을 위해 관련 부서에 제공될 계획이다.

 

 토론회에 참석한 토론자들은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 실현과 청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문화예술 분야 / 시설 유치, 청년의 권리 참여에 대한 최소한의 보장과 양질의 일자리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의견 등을 제시했다.

 

 또한 평택 청년들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준 것에 대하여 감사함을 표시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토론회를 주관한 평택시 노사민정협의회 김두열 사무국장과 청년쉼,표 이은애 센터장, 평택청년네트워크 한정구 회장은 이번 청년토론회를 계기로 현장의 목소리에 좀 더 귀 기울이고 청년들의 애로사항에 대하여 계속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3 15:2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