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향수․룸스프레이 제작’ 프로그램 진행 안내문(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타뱨(여주0=박찬분 기자)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오는 6월 10일, 여주시 청년들을 위한 ‘취미플레이 리스트’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향수제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취미플레이리스트’ 는 여주 청년들의 다채로운 취향 및 문화생활 지원을 위해 새롭게 시작되는 프로그램으로 ‘여주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취미생활을 청년센터와 함께 플레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6월에는 조향을 주제로 하여 △향수 만들기(10명) △룸스프레이만들기(10명) 등으로 총 2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신청은 5월 30일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https://booking.naver.com/booking/ 12/bizes/502089)을 통해 가능하며, 만 18세부터 만 39세 이하 여주 청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여주시 청년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취미생활을 지원하고자 시작한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취미플레이리스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yjyouthcenter.modo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31 20:0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