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산시립국악단(상임지휘자 임상규)은 오는 20일 오후 7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기획연주회 >을 개최한다.

국악의 대중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연주회는 최근 음악방송의 인기프로그램의 출연자인 언터쳐블(슬리피,디액션)과 안산시립국악단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진행된다.

 

또한 대중음악의 한 트렌드인 힙합과 국악관현악의 협업으로 서로 다른 문화들이 만나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음악을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기며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공연은 <</span>천안삼거리 주제에 의한 ’>, <</span>쑥대머리>, <</span>시르렁 실근>등 국악 관현악곡과 국악가요 등에 힙합()과 콜라보레이션 하는 형식으로 국악 속에 자연스럽게 랩이 스며들어 관객들의 국악에 대한 인식 변화에 역점을 둔 편곡과 , <</span>배인(VAIN)>, 등 언터쳐블의 앨범 수록곡의 반주를 국악적으로 변화함으로써 대중음악 속에 국악적 요소를 충분히 반영한 편곡으로 국악과 대중음악의 신선한 앙상블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이다.

 

전통은 고루하다? 힙합은유치하다?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의 기존의 인식을 단박에 날려버릴 공연으로 여름밤 국악과 힙합으로 관객들을 쿨(Cool)한 감동으로 빠뜨릴 것이다.

티켓은 VIP30,000, R20,000, S15,000, A10,000원으로 공연 예매는 안산문화예술의전당(481-4000/www.ansanart.com)에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2 10:1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