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가남반석교회』  후원물품 전달식(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여주 가남반석교회(담임목사 류정열)가 지난 4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독거어르신에게 보내달라며 선물세트 40박스를 여주시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가남반석교회는 지난달에도 쌀 50포를 기부하는 한편 코로나 이전에는 매년 경로잔치를 여는 등 이웃과 함께하는 복지 실천에 앞장서 왔다. 

 

이번 후원은 류정열 목사를 비롯하여 가남반석 복지센터 운영위원회 박용일 위원장, 김명희 위원, 심진규 하늘공원 장례식장 대표의 참여로 이우어졌다. 

 

 가남반석교회 류정열 목사는 “우리 부모님께 드리듯 정성을 담아 준비하였다. 힘든 시절 자식들을 낳고 기르신 은혜에 조금이나마 보답하여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복환 가남읍장은 “지난 후원에 이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귀한 선물을 전해 주신 가남반석교회 류정열 목사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나라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받은 선물 세트에는 쌀(4kg), 계란, 김, 라면 사골국 등 각종 식료품이 포함된 것으로 관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소중히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8 10:22: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