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14일 ‘제11기 행복기자단’ 20명에게 각각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의정부시는 지난 14일 ‘제11기 행복기자단’ 20명을 선발‧위촉했다.

 

 행복기자단은 의정부시 공식 블로그 운영을 위해 구성된 시민기자단이다.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주요 사업, 축제, 시행 제도뿐만 아니라, 인기 맛집, 카페 등을 소개하는 등 의정부시의 민간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현재 이들이 주축으로 운영 중인 의정부시 네이버 블로그(hope_city)는 일 평균 5천여 명이 구독 중이다. 또한 연간 1천여 건의 포스팅이 게시되는 등 활발한 운영으로 시의 대표적인 SNS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결혼과 함께 의정부시로 이사 오게 되었다는 한 시민기자는 “기자단 활동을 통해 우리 시를 보다 잘 이해하고, 나아가 내 주변 사람들에게도 의정부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자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공무원이 아닌 일반시민의 목소리를 통한 시정 소식은 더 생동감 있고 설득력이 있다”며, “앞으로 추진 예정인 시의 다양한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17 21:4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