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 기업 모집 홍보물(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수원시가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3D프린터 특화형)’에 입주할 기업 10곳을 4월 24일까지 모집한다.

 

 입주 대상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갖춘 7년 이내 ‘1인 창조기업’ 창업자 또는 3개월 이내에 창업이 가능한 예비창업자(입주일 기준)다. 센터는 영통구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4층에 있다.

 

 1인 창조기업은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1인 또는 5인 미만 공동사업자로 상시근로자가 없는 업체다. K-스타트업 홈페이지(www.k-startup.go.kr)>시설·공간·보육 페이지에서 1인 창조기업 자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수원시는 선정된 기업에 6월 1일부터 1년 동안 사무공간, 공용 복합기, 팩스, 공용 컴퓨터, 유무선 인터넷, 3D프린팅 랩(실험실), 회의실 등을 제공한다.

 

 또 ▲전문가 자문(멘토링) ▲투자유치 IR(투자가 대상 홍보) ▲분야별 경영 교육 ▲선택형 사업 ▲창업자 네트워킹 ▲3D프린팅 기술교육 등을 지원한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해 4월 24일 오후 2시까지 전자우편(hyo596@gsmba.kr)으로 제출해야 한다.

 

 입주신청서 서식은 수원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수원소식>시정소식 게시판에서 ‘창조기업 지원센터’를 검색해 내려받을 수 있다. 서면·대면 평가를 거쳐 입주기업을 선발하고, 개별 문자로 결과를 통보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12 11:2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